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톡 게임 초대 쉽게 하는 법

카톡 게임 친구 초대란?

카톡 게임 친구 초대란 친구에게 게임 추천 메시지를 보내면 게임 내 보상을 얻는 시스템을 말한다. 사실 나쁜 시스템은 아니다. 하지만 게임 초대를 자주 보낸다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기분이 썩 좋지 않다. 

그래서 2~3년 전 유행했던 것이 카톡 유령 친구였다. 하지만 필자가 검색을 통해 얻은 카톡 유령 ID 수백 개를 입력해 본 결과 거의 정지당했다. 그래서 그 이후엔 유료 카톡 유령방이 유행했었다. 필자가 실제로 해 보진 않았지만, 돈을 주고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돈을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래서 소개하고자 한다.

카톡 게임 친구 초대 쉽게 하는 법

카카오톡 화면

먼저 카카오톡에서 오픈 채팅 메뉴로 들어간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화면

오픈 채팅 메인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게임 초대 또는 친구 초대라고 검색한다.

카톡 친구 초대 방법1

검색 결과 굉장히 많은 방이 나온다. 1명짜리 방도 있고 200명 가까이 되는 방도 있다. 사람이 가장 많은 방에 들어간다.

카톡 친구 초대방 화면

방에 입장한 후 자신의 카톡 프로필을 남기면 된다. 만약 남기지 않는다면 강퇴당할 수도 있다. 내 카톡 프로필을 남기면 사람들이 내게 친추 요청을 할 것이다. 아니면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보고 친구 추가해도 된다.

카톡 게임 친구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다. 더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방법이 한 가지 더 있다. 이름 변경이다. 만약 친구 추가만 해두었다면 실제 친구들과 헷갈리기 십상이다. 카톡 게임 초대용 친구들은 이름을 1과 2 정도로 바꾸어 놓는 것이 좋다. 그래야 실제 친구와 구분이 가능하고 게임 내에서 친구 초대할 때도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