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드벤쳐

로데오 스템피드(Rodeo Stampede), 동물을 모아 나만의 동물원을 건설하라

로데오 스템피드 로딩 화면

로데오 스템피드(Rodeo Stampede), 어떤 게임일까?

로데오 스템피드(Rodeo Stampede)는 동물을 포획하여 나만의 동물원을 건설하는 게임이다. 이렇게만 설명하면 동물원을 건설하는 것이 메인 콘텐츠일 것 같은데 그렇지 않다. 동물을 포획하는 것이 이 게임의 메인 콘텐츠다. 귀여운 캐릭터와 동물들, 그리고 빠른 전개가 재미를 더한다.


게임 진행 화면

동물들을 포획하라

앞서 말했듯이, 동물들을 포획하는 것이 메인 콘텐츠다. 게임 접속 후 플레이를 누르면 위와 같이 동물들을 이리저리 옮겨 타며 동물들을 포획할 수 있다. 화면을 누르고 있다가 옮겨 타고 싶을 때 손을 떼면 된다. 그리고 다른 동물 위에서 다시 화면을 누르면 된다. 처음엔 레벨이 낮은 동물들이 나오지만 계속하다 보면 새로운 동물과 희귀한 동물들이 등장한다. 멸종위기와 보스 동물들도 있다. 맵은 정글, 사바나, 오지가 있다. 맵마다 다른 동물들이 등장한다.



새로운 동물을 일정 시간 이상 타고 있으면 자동으로 포획된다. 하지만 주의할 것이 있다. 한 동물 위에 너무 오래 있으면 그 동물은 캐릭터를 떨어뜨리려 할 것이다. 따라서 적당히 탄 후 다른 동물로 옮겨타는 것이 좋다.


새로운 동물이 출현했을 때

새로운 동물을 위 스크린샷처럼 표시가 된다. 이 동물에 올라타고 일정 시간 있으면 길들일 수 있다.


동물 길들이는 장면

새로운 동물에 올라탄 후 길들이는 중이다. 이 시간만큼 견뎌야 한다.


하나의 동물을 너무 오래 탔을 때

한 동물을 너무 오래 탔더니, 빨갛게 변하면서 캐릭터를 떨어뜨리려 하고 있다.


동물원 관리 화면

포획한 동물은? 동물원에서 동물 관리하기

포획한 동물은 동물원에서 관리하고 관광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어떤 동물을 탈지도 정할 수 있다. 또한 각 동물의 서식지를 업그레이드하여 플레이를 더 쉽게 할 수도 있다.